Home > 알림마당 > 회원사 동정
이름 관리자 이메일 test@test.com
작성일 20.04.17 조회수 390
파일첨부
제목
진코퍼레이션-포스뱅크, 스마트 리테일 사업 추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스마트 리테일 솔루션 전문기업 진코퍼레이션(대표 이창희)이 POS 솔루션 전문기업 포스뱅크(대표 은동욱, 엄기형)와 한국 및 아시아 지역 스마트 리테일 사업 전개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진코퍼레이션 본사 라운지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진코퍼레이션 이창희 대표, 전병천 전무, 포스뱅크 은동욱 대표, 이상민 부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진코퍼레이션은 국내·외 대기업에 생산(스마트 팩토리)부터 물류(스마트 로지스틱스), 유통(스마트 리테일)까지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공급, 운영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또한 포스뱅크는 국내 1위 POS 솔루션 기업으로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탁월한 설계 기술과 자체 생산 능력을 겸비한 기술선도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특화된 양 사의 전문 솔루션을 결합하여 공동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을 공략하며 협력관계를 강화하기로 협의했다. 포스뱅크의 전문화된 POS 솔루션 개발 기술력과 진코퍼레이션의 스마트 리테일 기술력 및 노하우로 한국과 아시아 각 지역에 최적화된 맞춤형 스마트 리테일 솔루션을 공동으로 개발하며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사회공헌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갑작스런 재난과 사업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의 영세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기 위한 통합 콜센터, 클라우드 결제 시스템 등 스마트 리테일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진코퍼레이션 이창희 대표는 "진코퍼레이션의 스마트리테일 노하우와 포스뱅크의 POS솔루션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부분이 많다"라며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포스뱅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스뱅크 은동욱 대표는 "전략적 파트너십은 양사에게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것이라 믿는다"라며 "영세 사업자들을 함께 돕자는 제안에 깊이 공감하며 대한민국 기업으로 뜻있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며 적극 동참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 마인즈랩, '마음AI' 유료 구독계정 1000개 넘어...AI 보편화 목표
다음글 바이오니아, SAMiRNA 활용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나서
        
사이트맵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20, 218호(영통동, 대우월드마크), 우)16704 전화 : 031-8004-7550, 팩스 : 031-8004-7500

Copyright(c) KATI.OR.KR. All Rights Reseved.